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

바르게 살자

본문

바르게 살자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카테고리: 영화


평점:
줄거리: 전대미문의 은행강도 모의훈련! 융통성0% 순경으로 인해 훈련은 걷잡을 수 없는 실제상황처럼 변해간다! 연이어 일어나는 은행 강도 사건으로 민심이 흉흉한 삼포시. 새로 부임한 경찰서장 이승우는 유례없는 은행강도 모의훈련을 실시한다. 그러나 이 훈련을 통해 민심도 얻고, 야심도 채우려는 그에게 뜻밖의 복병이 나타난다. 어수룩하게 봤던 교통과 순경 정도만이 강도로 발탁되면서 훈련이 점점 꼬이기 시작한 것이다.대충대충 훈련이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참가자들의 바램을 무시한 채 불성실한 인질들을 설득해가며 차곡차곡 준비된 강도로서의 모범을 선보이는 정도만. 경찰이든 강도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고지식한 성격 탓에 그의 머릿속엔 오로지 미션을 성공리에 끝내려는 생각뿐이다. 그의 강도 열연으로 모의훈련은 끝이 보이지 않고, 결국 특수기동대가 투입되고, TV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 되는 등 훈련은 실전보다 더 빡세져 가는데...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바르게 살자무료 보기,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링크,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누누티비,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짭플릭스,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티비몬,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넷플릭스,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티비나무,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소나기티비,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티비위키,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영화조아,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피클티비,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비비티비, 바르게 살자 다시보기 티비착
<37> 바르게 살자 - ‘모범 답안’대로 살자
딸 J의 시선 장진이 각본, 제작으로 참여한 라희찬 감독의 2007년작 [바르게 살자]는 감독이 ‘따로’ 있음에도 굉장히 ‘장진스럽게’ 느껴지는... 엄마 C의 시선 “바르게 살자”는 저희가 예전에 다룬 영화 “킬러들의 수다”를 연출했던 장진이 각본과 제작을, 그리고 그의 조연출로 일하면서...
[직토 바르게 살자 시즌 1]첫 미팅
오늘은 [직토 바르게 살자 시즌 1]의 첫 미팅을 가졌습니다. 이번 시즌은 취업 후의 생활에서 바르게 살기 위한 다양한 팁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해 정확하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첫 미팅에서는 각자 스스로가 바라는 바와 목표에 대해 공유하였습니다. 각자의 목표는 다양했지만...
바르게 살자
집회 뒷풀이 ㅋㅋ 집근처 새로운곳 생겨서 가봤는데 무슨 과일을 기본안주로 줘요!!!!개짱이다 다음에 또 가기로 함 그리구 이층 통창이라 탁 트인게 보여서 젛앗음 우리가좍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락문쪽에 있는 바르게 살자 비석 그래 바르게 살자 쫌 ㅡㅡ!인간들아! 암튼 이렇게 먹고...
바르게살자 정보 출연진 평점 꽉 막혔는데 웃기자나
오늘은 배우 정재영님이 출연하였고 코미디 장르로서 코미디에 충실한 영화 바르게살자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쇄 은행 강도 사건이 벌어지자 은행강도 모의 훈련을 실시하게 되는데 원리 원칙 준수하는 형사 정도만이 강도 역할을 맡게 되면서서 벌어지는 스토리의 바르게살자...

누누티비 레벨 99
100%

관련자료

  • 링크
  • 바르게 살자
잘보고 갑니다.
  • 바르게 살자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 버퍼링도없고 좋네요.
  • 바르게 살자
완전 강추해요^^
  • 바르게 살자
여기 짱이네 재미있게 잘봤어요~
  • 바르게 살자
앞으로 자주와서 보고 갈께요~^^
국내최고 합법AV콘텐츠